영화매니아 on Wed, 20 Nov 2002 09:09:01 +0100 (CET)

[Nettime-bold] (광고)다단계에 질리신분만보세요.

Title: 거짓말한번해볼까요?

 다단계에 질리신분들 보세요.돈 되는 사이트입니다. 돈이된다하더라도 피곤하지 않아야 하는데 이건 피곤하지도 않으면서 앉아서 돈이됩니다.  학교다니면서 직장다니면서 놀면서도 돈이되요....한번보시겠습니까?

다단계라고 하면 처음떠오르는 것이 "불법" "사람장사" 등 않좋은 이미지만 가득합니다. 다단계의 의도는 물건값에 무려 75%나 붙어있는 광고비와 유통마진을 회원들끼리 광고해서 75%의 수익을 나눠가지자는 것인데 예를 들면 화장품 10만원짜리가 있다면 2만5천원은 제품원가이며 3만원정도가 유통마진, 나머지 4만5천원은 화장품모델(이나영,김남주등..)광고미디어(t.v/신문사)가 가져갑니다.  이런 관점에서 다단계는 좋은 시스템인데 문제는 다단계하는 사람들이 제품에는 관심이 없고 사람모으기에만 급급하다는 거죠.

다단계에 질리신분들, 영화사이트구경해보세요. 사이트광고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을 회원들에게 나누어 준데요.막대한 광고비를 대형포탈이나 방송국,신문사에 지급하느니 회원들에게 나누어 준답니다. 많게는 월 8천8백만원까지 지급되는데 그게 가능할까요?    결론적으로 가능합니다.  큰 호수의 물은 작은 빗방울이 모여서 이루어진 것입니다. 귀하도 http://madpia.com 으로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조그만한 노력으로 매월 목돈 받으세요.

인터넷이라는 것은 참으로 무서운 무기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절대로 일어날 수 없는 현상이 온라인 사이버상에서는 기적과 같이 일어납니다.  오라가라 피곤한일 없고 필요치않은 물건 사라마라 할 것 없고 하부회원모아라마라 전화오는일 절대 없습니다.   물이 흘러아래로 가듯이 회원은 저절로 모이게 됩니다. 1개월이 걸릴지 5개월이 걸릴지 모르지만 88572명의 누적회원이 아래로 생기면 누적회원당 1,000원의 광고비를 돌려받아 8857만원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호수를 만들어 보세요.

를 누르시고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