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선 on Sun, 10 Nov 2002 17:39:47 +0100 (CET)

[Nettime-bold] [광고] 이메일 마케터 만 보세요

Title: 새 페이지 1

안녕하세요..이메일 마케터님..고생이 많으십니다..

7월 정통부 스팸규정시행에 이어 10월부터 한메일 뿐만 아니라 다른 isp에서도 필터링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11월8일에는 [성인광고] 발송금지와 게시판메일추출금지에 관한 법률이 국회상정예정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점점 더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10월31일 한메일을 뚫을수 있는 발송기가 개발되어 100만원 이상의 고가에 시판되었지만 며칠이 지나지않아(11월4일오후6시)

이마져 막혀버렸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곧 또다른 방안이 나올것이며 현재도 자체개발한 발송기로 한메일을 뚫고 마케팅을 하고 계시는 "고수"분들이 많습니다..

혹..이글을 읽고 계신 님 이실수도 있겠네요...

만약 그렇다면 우리나라 마케팅과 필터링기술 발전을 위해 프로그램을 공개하실 의향은 없으신지요..^^...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서 아직도 제대로 정리조차 되지않은 메일데이터를 판매하는 사람들마저 있습니다..

좋은데이터나 나쁜데이터나 똑같이 발송률이 떨어지긴 마찬가지니..오히려 그런사람들은 판매하기 더 쉽겠네요...

하지만 프로그램을 돌려야 알수있는 "중복검사"까지는 아니더라도..오류메일이나 생성기생성메일등은 눈으로도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editplus로 메일리스트를 열어서 확인해 보세요--100만개정도는 3초안에 열립니다--..같은아이디에 서버이름만 다르게 쭉~내려가거나..아이디 뒷자리가 a..b..c..d...등 일관된 순서로 내려가거나  dgsd@hanmail.net kjhi@hanmail.net lkiu@hanmail.net 등 4자리또는5자리 아이디가 쭉~내려가면 생성기 생성메일입니다..가장 대표적인것이 sayclub 메일입니다..지금 세이클럽데이터를 갖고계시다면 한번 열어보세요...

(editplus 는 공개자료실등에서 쉽게 구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마케팅을 하시면서 메일데이터가 한계에 도달하여 새로운 데이터가 필요하시거나..

데이터의 품질이 좋지않아..질좋은 데이터가 필요하신분들은 저에게 연락을 주세요..

bigman2@shinbiro.com

http://emaillist.k21.net

그리고 혹시 아이피 변환기나 한메일 발송기 있으신분있으면 정보좀 주세요...^^

또..영어실력 있으신분 있으시면 연락바랍니다...인터넷에서 프로그램을 하나 구했는데...영어로 되있어서 사용법을 알수가 없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If you want to be removed from this email click here [REMOVE] and send the mail.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